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15학년도 2학기 입사 신청 공고
2015년도 2학기 입사전형을 공지 하오니 내용을 충분히 검토 후 일정에 맞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학기때 기숙사에 입사했던 학생들은 1학기부로 기숙사 생활이 끝났으므로 이번학기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 입사 전형 절차 】
재학생 홈페이지에 신청 → 선발자 발표 → 기숙사비 입금 → 룸메이트 신청 → 호실배정 → 입실 → 건강검진 → 오리엔테이션
1. 대 상 자 : 재학생
2. 신청기간 : 2015. 7. 1.(수) ~ 2015. 7. 8.(수) 17:00까지
3. 신청절차 :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로그인 왼쪽메뉴에서 기숙사신청 클릭 오른쪽 위 등록 클릭하여 내용 입력
4.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
단, 본교에서 기숙사 입사한 경험이 없는 학생 우선선발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거주자
5.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15. 8. 27.(목) ~ 2015. 12. 18.(금)
나. 반기(25주) : 2015. 8. 27.(목) ~ 2016. 2. 19.(목)
6. 선발자 발표 : 2015년 7월 13일(월) ※ 개별 통보합니다.
7. 기숙사비
① 16주(학기) 사용자 : 관리비(1,214,500)+건강검진료(8,000)+보증금(50,000)=1,272,500
② 25주(반기) 사용자 : 관리비(1,821,800)+건강검진료(8,000)+보증금(50,000)=1,879,800
8.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추후 개별 연락합니다.
나. 계좌번호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됩니다.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됩니다.
※ 계좌번호는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의 ‘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9. 호실발표 : 2015. 8. 14.(금)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의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10. 입실기간 : 2015. 2. 26.(목) ~ 2015. 2. 27.(금)
※ 입실 시간은 오전9시30분 ~ 오후5시 까지 입니다.
11. 주의사항
가. 중간 퇴사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으니 신청 전 신중한 검토 바랍니다.
※ 단, 군입대 및 휴학으로 학업을 계속 할 수 없는 경우 중간퇴사 할 수 있습니다.
※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여 주 단위로 계산되며, 환불 신청 후 2~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 됩니다.
나.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내(약2~3주 소요) 환불 됩니다.
다. 제출서류는 주민등록등본 1부(신청시 기재한 주소와 다르면 합격 취소)이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시 강제퇴사 됩니다.
마. 레지던스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바.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 할 수 없습니다.
사. 홈페이지의 입사·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아. 레지던스홀의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바랍니다.
자. 문의사항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