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기숙사 2023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 공고
2023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 신입생 및 재학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신청기간 : 2023년 2월 1일(수) ~ 7일(화)까지
2. 신청절차 :
- 재학생 : 재학생 홈페이지(www.ssuci.ac.kr)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기숙사 신청
- 신입생 : 신입생 홈페이지(https://sshi.ac.kr)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파일 다운로드 > 스캔 후 v33690456@ssuci.ac.kr 메일 발송
* 메일 발송시 메일 제목 '신입생 이름 / 전공 / 핸드폰 번호' 기재후 발송.
3. 선발기준 (추첨제)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라. 기타 :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4.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23년 2월 25일(토) ~ 6월 16일(금)
나. 반기(25주) : 2023년 2월 25일(토) ~ 8월 18일(금)
5. 선발자 발표 :
2023년 2월 10일(금) 18:00 (개별 통보진행)
※ 발표 후 기숙사 대기 신청 진행 (서울, 경기, 인천권을 제외한 학생만 선착순 접수)
- 기간 : 2023년 2월 11일(토) 10:00 ~ 11:00
- 방법 : https://forms.gle/chfaHeQU6V845jrf9 에서 신청가능
6. 입사 시 확인서류: 신분증(내국인), 여권 혹은 외국인등록증(외국인).
※ 사진 및 주소가 포함된 신분증으로 확인. 신청당시 주소와 신분증의 주소가 다를 경우 주민등록등본 준비요망.
※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 능한 증명서 1부 추가 제출하여야 함.
※ 서류가 준비되지 않은 학생은 입실 불가하니 유의바람
※ 해외 입국자의 격리 유무는 정부 방침에 따름.
7. 기숙사비 : 추후 안내 예정 예정
※ 2023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안내 예정.
8.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2023년 2월 17일(목) ~ 18일(금)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합격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8. 호실발표 : 2023년 2월 13일(월)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9. 입실기간 : 2023년 2월 25일(토) ~ 2월 26일(일) 2일 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 발열체크 등 강화된 입사 절차 진행하므로 시간엄수 바람.
10. 주의사항
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일정, 선발기준, 제출서류등이 변경될 수 있음.
나. 강화된 입사절차를 진행중이며 고열 및 코로나19 의심증상 있을시 입사 불가함.
다.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에
신중하기 바람. 단,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라.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3주 ~ 4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마.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바. 레지던스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기 바람.
사.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아.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하여 숙지하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