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레지던스 홀 2017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재학생)
2017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재학생
2. 신청기간 : 2017년 01월 09일(월) ~ 13일(금)까지 5일간
3. 신청절차 : 재학생 홈페이지(http://www.ssuci.ac.kr)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5.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우,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6.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17년 2월 26일(일) ~ 6월 17일(토)
나. 반기(25주) : 2017년 2월 26일(일) ~ 8월 19일(토)
다. 연간(51주) : 2017년 2월 26일(일) ~ 2018년 2월 17일(토)
7. 선발자 발표 : 2017년 1월 18일(수) 17:00
※ 개별 통보
8. 선발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단,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한다.
9. 기숙사비 : 추후 홈페이지 게시 예정
※ 2017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게시 예정.
10.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추후 홈페이지 게시 예정.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7년 2월 01일(수) ~ 06일(월)까지 5일간
나.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만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단,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됩니다.
12. 호실발표 : 2017년 2월 15일(수)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기간 : 2017년 2월 26일(일) ~ 28일(화) 3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14. 주의사항
가.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시기 바랍니다. 단,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나.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 내(약2~3주 소요) 환불됨.
라.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마. 레지던스 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하여야함.
바.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사.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
아. 레지던스 홀의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바람.